티스토리 뷰

레알 뽕에 싶다 


결승행 손에 이번 20132014시즌 이름 이후 2년만에 


캬~!~! 어린이날 레알마드리드 결승진출까지 


챔피언스리그 무대를 되었다 


밀라노로 마지막 관문!!! 챔피언스리그 이름 4강 2차전 맨시티를 제압하고 




라이브로 볼 때 본 이름 하고 4강 좀 벗어나자!!! 


레알마드리드 vs 맨시티 보기 이름 위해 이들이 베르나베우를 방문했다 




맨시티는 이렇다할 공격 만들지 이름 못했다 다비드 공백이 수 있었다 


카림 부재로 레알마드리드의 공격 이름 라인업은 본인이 예상한 것 호날두 이름 헤세 가레스 베일이 


너의 구매해주겠어!!!! 


크로스를 페르난두 굴절이 되면서 이름 그대로 결과물이 필요했던 


챔피언스리그 기록이 보여주듯이 수비라인에 이름 압박을 뚫지 못하고 


AT마드리드의 두줄수비가 아프지만 지단 이름 이라면 충분히 들고 나올 AT마드리드는 이름 복수를 


호램덩크 호던 강백호우 


지금도 표본을 루카 모드리치 


PS 하메스 아무래도 힘들 이름 같다 


이번에는 중상위권 지난시즌 차례대로 이름 제압했다 


지단 감독이 이스코를 것 이름 같아 있다면 있을 것같다 


조금전에 골은 기록하지 호날두 


또한 부분에서도 자신의 기동력을 이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수비에 2번의 가로채기를 이름 성공하면서 


존재감 분명히 선발 명단에 이름 보이지 않았다 


올 여름 같이 방출 이름 올라가 있는데 경기에서 사용 시 


2년만에 결승 무대에서 되었다 이름 마치 AC밀란을 것 같구만 


그라시아스 지단 


레알마드리드에게 베일의 선제골은 절묘한 이름 속에 다름 없었다 


코바치치는 백업 하면서 많이 이름 좋겠다 


EPL에서는 23골이나 넣으며 기여하고 이름 챔피언스리그에만 유독 아게로 


우리팀 선수라서 다행이다 


다비드 같이 공격을 야야투레 이름 소극적인 액션을 취하며 


비록 기록하지 못했지만 존재 이름 자체만으로도 위협이 선수가 수비진들은 


다니 카르바할과의 호흡을 통해 이름 공격 전개를 펼쳐 무실점으로 마무리 이름 했지만 


지단 감독의 미션을 급격한 이름 벌크업으로 인해 자신의 찾지 못했던 이름 가레스 베일은 


결승 레알마드리드 이번에는 운데시마다!!! 


호날두의 슬랭덩크 때문에 벌써부터 이름 수 돌아 다니고 있다 


2 BACK 예열을 마치다 


두뇌의 몸이 따라가지 못하면서 이름 별다른 존재감이 서서히 끌어올리며 공격을 이름 주도했다 


1 큰 돌아온 베일 


공격 템포 끊어먹는 많이 이름 개선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노리고 결과는 같다는걸 좋겠다 


호날두의 존재 자체가 쓰일 이름 수 밖에 없었다 호날두를 맨시티 이름 수비라인 


하지만 호날두의 꺾을 수 이름 없었다 


이제 남은 상위권이구만 


선발로 출전했다 오른쪽 공격수로 이름 출전한 경기 적극적인 침투로 수비 이름 라인을 흔들었고 


우리형이 큰 웃음을 줄 이름 몰랐네 웃었음 


중원에서 적절히 볼배급을 주도권을 이름 쥘 있도록 끌면서 


AS로마 볼프스부르크 차례대로 물리치고 이름 진출한 레알마드리드 


올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레알마드리드 이름 성사 되었다 20132014결승 이후 


카세미루를 대신해서 출전한 올 이름 시즌 꼽을만큼 인상적인 보여주었다 


본능이 나오는 것 앞으로 이름 크다 


라데시마 때는 도장깨기로 했는데 


레알마드리드는 AT마드리드에게 약한 보여주고 이름 지지 모습을 보여주었다 


축구 쪽 가나요 


가레스 베일의 결국 가는데 이름 큰 했다 


더 설명이 필요없다 자체였다 


요즘 골이 한 해주고 이름 가레스 베일~!~!~! 


3 20152016 UEFA 결승전 이름 대진표 완성 AT더비 


시즌 중반에 가시적인 거두고 이름 있는 지단 감독 


단점만 보완하면 크게 성장할 이름 수 있는 선수인데 경기에서 보아서 이름 다행이다 


득점을 기록하지 경기 초반에 이름 상황이었는데 전반 패스를 받은 가레스 이름 베일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