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토 자유여행교토의 스며있는 디자인호텔 후기 




나 라는걸 딱 해주는 일본식 아침 식사였지요~ 


이번 교토여행에서 머물렀던 교토~ 


객실도 조식도 들었기에 이렇게 봅니다 


객실도 깨끗했지만 조식도 만족스러웠답니다 


객실도 가져올게요 






모든 객실에 노송나무 완비디어 있고 호텔에서 있는 렌탈하면 


JR 교토역에서 지하철 거리입니다 


관광하기에 아주 좋답니다 


젠 세련된 료칸의 든답니다 


절제된 전통미에 접목시킨 디자인 호텔로 


호텔 많은 관광지를 손쉽게 수 있지요 


## 칸라교토 관련 상품 정보 


교토산뽀에서 추천하는 특별한 이라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어요 


고품격 원하는 강추!!! 


샬레트래블앤라이프 교토산뽀에서 맡고 있는데 






호텔 이용객 이용할 있는레스토랑 운영되는 것 같았어요 


베이컨 빵 요거트 요렇게 나와요 


음식조차 스타일이예요 


조식은 메뉴 일본식과 아메리칸 조식 선택할 있고 


조식 괜찮죠~~객실 위치 조식 없는 칸라 호텔~~ 


한켠에는 이용할 수 있어요 


호텔이 좋으면여행까지도 좋아지는 같아요 


일본식입니다 


둘다 초록색 음료가 과일과 간 주스같았어요 


동생이 주문한 조식~ 


계절마다 볼거리가 많은 됩니다 


아주 정갈하고 하나하나 되게 깔끔하고~ 


다 먹고 여유~~~ 


글 용의주도미스고 


곧 단풍구경 하러 많이 가시겠네요~~~ 


동생은 저는 와쇼쿠일본식 


호텔 1층에 레스토랑이 그 곳에서 수 있어요 


레스토랑도 호텔 분위기 되게 정갈하지요 


제스타일~~ 시금치 사과 레몬을 자주 느낌이었어요 


음료는 따로 가져다 되구요 


호텔에서 판매하고 있는 소품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