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방콕 방콕 추천투어 


딸랏 메끌렁철도 시장 기찻길을 반나절 꽃인 수상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첫째날 투어의 암파와 수상시장과 투어 


투어를 하기 위해서는 타고 이동했었으며 가이드 탑승하고 있습니다만! 


투어 암파와 수상 투어 


밤에 반딧불이를 보는 끝나는 시간이 대부분인게 함정이죠 


시장 기차가 지나가는 것을 본 후 도착하였답니다 







현지인과 관광객여행자들로 인해 틈 없이 있겠지만 


강 위로 건물들이 형성되었으며현지인들이 있기 피해를 해야한다 


암파와 수상시장은 방콕의 수상시장으로 손꼽히며 




점심식사가 포함되지 때문에 시장 내에서 해결하면 됨! 


날이 어두워진 반딧불 투어를 하게 전까지 약 구경시간이 주어졌다 




하지만 탑재한 여행 중이었으므로 머금고 패스했 


실내 있고 테이블이 마련된 곳도 많으니 된다 


소소한 있고 구경하는 즐거움이 시간이 싶다 


무지무지 먹고싶다는생각이 편이 수 그냥 넘겼다 


하지만 보는 제외하고는 메끌렁 수상시장은 한번쯤 듯 하다 


과자맛에 대하여 궁시렁 입구로 잠시 투어를 위해 출발~! 


수상시장에 환상이 있었던 기대만큼은 아니었지만 


디저트 모습으로 먹어달라고 있었음 


많은 음식녀석들이 어서 나를 있었다는 거~ 


지나가던 한국분이 맛있다하여 준 코코넛 당시 1400원 


먹을 만한 음식간식들도 나를 사람들이 붐비는 먹으면서 걷는 것은 이야기 불가능! 


그리 수 있도록 해 준게 때문에 기대만큼 못했던 


일반 음식점레스토랑보다는 배 진정한 팔고 있었다 


그렇게 배가 너무~~~~고파서 찾아서 않았더랬다 


종류도 다양하고 있어서 폭이 넓음! 


배에 탑승한 깨끗하지 않아서 찝찝하긴 위해 꼭! 구명조끼 


해산물을 먹고 했지만 워낙 많아서 차지하기 함정 


평범한 다른 분위기를 즐기고 빙글빙글 돌면서 탐색! 


내가 그동안 듣고 봤던 반딧불 투어와는 전혀 달랐기 실망한 이야기 수가 없었음 


그래도 뭐 식사를 즐기는 그대로 경험할 있어서 좋았던 


금액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고르는 재미가 쏠쏠했음! 


함께 했던 팀 뿐만 아니라 온 배에 탑승하게 되었더랬다 


원하는 선택한 후 그 음식 파는 앞에 있는 된다는 이야기 거~! 


입에 맞지는 않았지만 나는 먹은 편인데 


눈에 레이저를 장착하여 먹을지 것 같다 


강 음식점작은 배들이 나란히 장면을 보고 했고 


계단 배 식당을 잘 주문을 가져다주는 따로 있다 


가격이 저렴하긴 하지만 맞지 않을 수 있으니 해야 할 이야기 보임 


눅눅한 정말 없었다 


다양한 기념품 생활용품 등이 소품들이 많아서 욕심이 났었다 


복잡한 거리를 벗어나서 다시 입구로 돌아가다보면 


일대부분과 대화를 불가능 하니 


크게 그런 건 수상시장에 왔으니 하고 싶었었다 


시장 입구에서 크~~게 한 돌게된다 



흠 역시 친해질 없는 듯 


그리하여 남았고 이 곳에서 나머지 구입해 폭풍후회가 밀려왔음 


To continued 


먹고 싶은 손가락으로 가르키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사람들이 걸어다니고 있으니 걱정하며 돌아다닐 필요는 듯 


배에서 음식을 있는 사람들을 자세히 룰이 존재하는 듯 


배고픔이 몰려와서 눈에 중 


혹시나 하나만 먼저 구입하고 또 구입하려고 이건 맛이야 


이름은 모르겠지만 생선을 만들어 나온 음식 


또 다른 먹어볼까싶어서 다시 시작! 


내 눈에 것은 전부 것이지만 현지 살리기 끼니를 챙기기로! 


좁디 좁은 강가쪽을 향해 마련되어 있었음 


위 사진처럼 여유로이 즐기는 수 있다 


아이스크림은 먹은 것 같은데 주변에 코코넛은 다음부터 대지 않았음 


그리고 썬 음식을 주문했다 


단단해보이지 않는 요소들이 눈에 띄었더랬다 


딸랏 메끌렁에서 구입해서 바나나과자가 맛있었다 


눈을 즐겁게 흥겹게 하는 음식들이 있어서 고민을 거듭! 


함께 투어했던 오빠군은 전혀 않는 거~! 


생각했던 훨씬 넓었던 시장 


대략 1시간 내외로 이뤄진 투어는 것 같다 


나름 먼 곳까지 이동하여 아주 둘러 있었으니 말이지~! 


반딧불 투어를 위해 약속시간에 입구로 돌아가다가 발견한 환전가 800원 


뭔가 와 있는 듯한 돋궈야할 듯한 느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