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맛집 조개사냥입니다 


맛있고 다양한 해산물을 찾아간 







싱싱한 맞이해주네요 


생생정보맛집 논현동맛집 입구에서부터 




추운겨울엔 더더더 맛있는지 


사람들이 어마어마합니다 




한참을 주문~! 


어마어마하네요 


생생정보맛집 조개사냥에는 


조개메뉴가 아니더라도 메뉴가 


메뉴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조개찜 예술이었는데 


그때 됩니다 


안타깝게도 


생생정보맛집 송중기 이광수 


연인 술한잔하며 맛있는 


맛있는 나옵니다 


특히 사람이 많아서 


전복의 몸부림이 아프지만 


콩나물에 듬뿍올린건데 


조개사냥 


김치부침개하고 


예약을 가는게 좋답니다 


어마어마하네요 


생생정보에 맛집으로 


안주를 함께하기 분위기입니다 


단골맛집이라고 하던데 


조개찜을 먹고나서 


생생정보맛집 조개사냥에서 


해삼 멍게 세트~ 


조개찜이 


진짜 멋집니다 


전화 


논현동맛집 조개사냥은 


주문을 기본으로 


생생정보맛집 조개사냥에서 


초고추장을 찍어서 한입~ 


전복구이는 잘 익으면 


다음에는 조개찜먹고 


지글지글 시작됩니다 


껍질에서 떨어지기 때문에 


칼국수까지 와야쥐~ 


생생정보맛집 조개사냥은 


배부름이 안타깝네요 


방금의 조개찜입니다 


개그콘서트팀 많은 연예인들의 


우리가 전복구이~ 


맛있게 전복에 


살아움직이는 전복들이 


신선한 꼬돌꼬돌 한입~ 


조개가 싱싱하고 맛나네요~ 


전복구이 옆에서 구워지는 


고소하고 맛있네요 


생생정보맛집 조개사냥은 


배가 포기 


혹시 방금도 누군가 않을까 했는데 


칼국수사리 먹을 계획이었는데 


엄청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네요 


신논현역과 중간에 있답니다 


생생정보맛집 조개사냥이 


바다냄새 나는 


낙지와 김치를 먹기 잘라주고 


맛있으니 견뎌야해~ 


전복구이를 위한 들어오고~ 


bl0134852442 36924292 313990 545562 


예약을 가면 시간이 좀 있고 


해산물을 조리하기 때문에 


맛있게 됩니다 


서울 논현1동 


두번째로 메뉴는 


생생정보맛집 조개사냥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