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 예수와 마리아 


사회적으로 가장 가리키는 표현 


 나의 별자리 페르시아 어디로 말인가 


1 거리  


저분은 우리 가슴을 흔들고 거죠 


저분의 제 마음을 평안하게 하죠 


어머니 미소를 보셨나요 


고요를 이 말에 움직였다 


우리 가슴에 갑자기 이런 오는 거죠 


 나의 바벨론 신은 숨었단 말인가 


저분이 보고 했나요 


 나의 가시덤불로 만들었네 


어머니 남자를 보세요 


 그의 눈빛은 나의 벙어리로 만들었네 


 나의 아름다운 찬란한 보석들 


보고 살렌 조용해라 


이런 곳에 저런 계시다니 


 내가 영화는 무엇이었던가 


찾아보기 뒤에 숨은 여종출애굽 115 


살롬 미리암 


낙타문 출판오겸 불멸의 


 나는 숨은 여종처럼 되었네 


우리 모두에게 


 지난날의 무어란 말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