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알마드리드가 홈에서 펼쳐진 21로 2연승을 기록했다 


이것이 일인가 


사랑합니다 레알!!! 


서로가 상황 때문에 이번 다소 경기가 예상할 수 있었겠지만 


엘클라시코는 엘클라시코였다 


1주일 동안 침몰시키다니 




그동안 원정에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는 모습을 보였는데 


선제골 그 동안 자기관리에서 벤제마가 기록했으니 


사비 베스트멤버가 총출동한 달리 


카카 벤제마 모라타 애시앙 선발로 투입시켰다 


자신감 비책이 이건 뭐 


주중에 앞둔 레알은 호날두 케디라 사비알론소를 스타팅에서 제외시키고 


하지만 바르셀로나 레알은 15군이 그들을 문제가 없었다 


15군으로 그들과 문제가 없었다 




티토의 부재 떨어진 등이 수 있다 


얼마나 존재감이 풀타임 출장한 메시보다 


그 동안 빠졌던 메시는 다시한번 존재감을 내비쳤다 



이로써 엘클라시코 기록하면서 주인공인 디스테파뇨와 타이를 이루게 되었다 


하지만 메시는 이 골을 제외하고는 또 존재감이 없었다 


30분 호날두의 임팩트가 더 화려했으니 


말 다했지뭐# 




수년간 속에서 해결책을 찾던 결실을 맺으면서 


21 기록하며 


결국 상황에서 결승골을 성공시키며 


최고의 챔스 2차전을 준비 있게 되었다 


후반부터 레알모드였을 정도로 몰아부쳤다 


후반에는 케디라 등 합류하면서 


공간을 라인 유지와 롱패스를 통한 역습을 빠지게 만들었다 




엘클라시코 성공한 레알은 맨유와의 경기를 치뤄 8강에 올라간다면 


역시 무간지 


페이스를 끌어올릴 있을듯 


이대로는 레알에게 털리겠드라 


바르셀로나는 시즌 무조건 영입하고 


리빌딩 생각해야 할듯 





댓글